개그맨 유민상씨와 배우 김하영씨의 스캔들(?)이 화제입니다. 김하영 유민상 열애 관련 특급 스캔들이 났습니다.

서프라이즈 여신 김하영과 개그만 유민상의 열애설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번 스캔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내일(1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코너 ‘심폐소생사진전’에 유민상이 등장, 2020년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들 의뢰를 한다고 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김하영 유민상 열애 스캔들 관련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최근 김하영 유민상 열애 스캔들을 해명하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 모두의 관심을 샀습니다.

이런 가운데 “열애설을 결혼설로 바꿔주세요”라며 ‘심폐소생사진전’을 찾아온 유민상의 모습에 또다시 시선이 집중된다고 합니다. 또한 서로의 마음이 통한 듯 보이게 해달라는 그의 파격적인 말에 안방극장이 술렁인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김하영 유민상 열애 의뢰를 받은 닥터 좌클릭 장기영과 우클릭 이창호는 유민상의 바람보다 더 큰 스캔들로 마법 같은 “뽀또” 실력을 뽐낸다고 해 어떤 충격기사를 만들어낼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김하영 유민상 열애에  향한 애절한 마음을 드러내 한 술 더 뜬다고 합니다.

“하영씨만 바라보는 듬직한 남자로 만들어 달라”는 저돌적인 부탁으로 관객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 떠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과물을 본 유민상은 아련한 눈빛으로 퇴장한다고 해 김하영과의 로맨스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유민상의 예상치 못한 그린라이트로 빅재미를 터뜨릴 코너 ‘심폐소생사진전’은 내일(1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하영 유민상 열애 특급 스캔들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민상은 이번 김하영 유민상 열애 스캔들을 해명하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최근 개그맨 유민상과 열애설로 실검 1위를 찍은 배우 김하영이 FTV ‘톡릴빠’ (톡킹은 릴링보다 빠르다) 라이브 방송에서 묘한 여운을 남겼습니다.

낚시여신 김하영 “이러다 정분나면 어떡하죠” 열애설 묘한 여운...‘톡릴빠’ 라이브서 발언했습니다.

이번 김하영 유민상 열애설에 대해 한마디 해달라는 진행자 이찬복 프로의 질문에 김하영은 “계속 이러다가 정분나면 어떡하죠”라며 웃어 싫지 않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난 7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김하영 유민상 열애과 나란히 출연한 김하영은 열애설에 대해 “동갑내기로 함께 코너에 출연한 적이 있어 그런 소문이 난 것 같다”며 살며시 부인했습니다.

이에 김하영 유민상 열애설에 유민상 측도 바로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지만 최근 녹화를 마친 개그콘서트 코너 ‘심폐소생사진전’에서 유민상은 “열애설이 아닌 결혼설로 바꿔달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김하영 유민상 열애설에 한편 이날 ‘톡릴빠’ 3회는 배스의 미래란 주제로 칸베이츠 소속 양영곤 프로를 초대해 퇴치와 릴리즈 등에 대해 진솔한 얘기를 나눴습니다.

또한 이찬복 프로의 “양영곤 프로와 배스낚시를 가고 싶은지 아니면 저와 쏘가리낚시를 가고 싶은지” 질문에 낚시 마니아이기도 한 김하영은 “그건 아빠가 좋으냐 엄마가 좋으냐는 질문이다”면서 웃으며 즉답을 피했습니다.

이에 김하영 유민상 열애에 이찬복 프로는 “그러면 양영곤 프로와 배스낚시를 간 후에 저와 쏘가리낚시를 한번 가자”며 훈훈하게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