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이자 런닝맨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전소민 심경고백 관련하여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전소민 심경고백 내용과 함께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배우 전소민 나이 양세찬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배우 전소민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세이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전소민은 "사실 지금 많이 슬퍼요. 별 관심 없겠지만 사실 누군가 내 넋 나간 표정에 무슨 일 있냐 물어주는 것조차 저는 사랑받고 있는 일일지 몰라요"라고 적었다.

또 "휴대폰을 아무리 뒤져 보아도 당장 달려와 줄 사람 한명 없다는 것은 어쩌면 사랑하고 있지 않다는 뜻이겠지요. 언제부터 이렇게 저는 혼자였을까요. 제 친구가 저의 책 몇 페이지를 읽다가 살며시 손으로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았어요. 그 어떤 표현보다 행복하고 감사했어요. 이해받는 기분이었어요"라고도 했다.

그리고 "듣지않으려 했고, 마저 하지 못했고, 껍질처럼 생각조차 해주지 않았던 나의 이야기들을 이제는 조금 찬찬히 입안에서 굴리며 녹여줄 여유가 있다면, 펼쳐주세요. 너희는 지겹고 관심없고 듣기싫었던 몰랐던 내 마음을 나는 이렇게 적어 보았으니까"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끝으로 전소민은 "모두 다 알고 있는 이야기라면 만약에 달려와 안아줬을까. 아니, 안들 똑같겠지. 그건 나의 미련, 혹시 기대, 로망, 몰랐는데 알 수도 있었다는 착각. 먼 길을 돌아 올 조차 관심 없을 이야기"라고 덧붙였다.그러면서 "여러분 2월 1일 오후 5시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만나자"라고 직접 쓴 에세이 '너랑 나랑' 독자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사실 지금 많이 슬퍼요. 별 관심 없겠지만 사실 누군가 내 넋나간 표정에 무슨일 있냐 물어주는 것 조차 저는 사랑받고 있는 일일지 몰라요. 휴대폰을 아무리 뒤져 보아도 당장 달려와 줄 사람 한명 없다는 것은 어쩌면 사랑하고 있지 않다는 뜻이겠지요. 언제부터 이렇게 저는 혼자였을 까요.

제 친구가 저의 책 몇 페이지를 읽다가 살며시 손으로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았어요. 그 어떤 표현보다 행복하고 감사했어요. 이해 받는 기분이었어요. 내가 그토록 바래왔던 나의 이해들을,알아주었어요. 기특해 해줬어요. 듣지않으려 했고, 마저 하지 못했고,껍질처럼 생각조차 해주지 않았던 나의 이야기들을 이제는 조금 찬찬히 입안에서 굴리며 녹여줄 여유가 있다면, 펼쳐주세요. 너희는 지겹고 관심없고 듣기싫었던 몰랐던 내 마음을 나는 이렇게 적어 보았으니까.


모두 다 알고 있는 이야기라면 만약에 달려와 안아줬을까. 아니, 안들 똑같겠지. 그건 나의 미련 , 혹시 기대, 로망, 몰랐는데 알 수도 있었다는 착각. 먼 길을 돌아 올 조차 관심없을 이야기.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하세요. 저는 하고 후회하며 미련없는 타입. 여러분 2월1일 5시 광화문 교보에서 역사적인 만남을 가져요. 같이 울어요, 우리. 손수건 가져 오세요. 저 전소민 너무 영광입니다.

배우 전소민이 올린 의미심장 인스타 심경고백 감성글에  네티즌들은 궁금증과 많은 해석을 하고 있다. 필자가 볼때는 여배우 전소민의 이번 인스타 심경 고백 글은 에세이 집을 낼 정도로 전소민의 평소 감수성이 풍부하고 이번 자신의 에세이 책 출판 기념 팬 사인회를 앞두고 본인의 심경과 감성을 표현한 책 홍보인 듯 하다. 크게 확대 해석 할 필요는 없고 사람은 누구나 외로움을 가지고 산다 여배우 전소민씨는 절대 슬퍼하지 마세요 혼자가 아니고 좋아하는 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힘내세요 라고 말해 주고 싶다.

한편 전소민은 최근 에세이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를 발간했다. 오는 2월 1일 서울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전소민의 출판기념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우 전소민 나이 1986년 4월 7일 생으로 만33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동안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는 시트콤 미라클 통하여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전소민 키 169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그녀의 종교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이지만 현재 런닝맨 출연을 통하여 다른 코미디언 사이에서도 뒤지지 않는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들어 전소민양세찬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보여지면서 비즈니스냐 진짜 사랑이냐 라는 말들이 오가고 있죠. 전소민 양세찬 관계 두고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친분이 두터우며 그녀의 부모님 역시 양세찬을 좋게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과 함께 전소민 인스타그램 활동 활발히 하기로도 이미 잘 알려져 있는데요. 예능에서는 그녀의 특기를 전소민 감성글쓰기 라는 말들이 오가기도 했었습니다. 참고로 전소민 집안 가족관계 살펴보면 부모님과 남동생 한 명이 있는데 전소민 남동생 현재 헬스장을 운영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데뷔 이후 10년만에 첫 주연인 드라마 전소민 오로라공주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드라마 촬영 현장이 열악하고 힘든 것들이 많았으나 꿋꿋하게 버티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2017년도부터 본격적으로 배우 전소민 활동을 활발하게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작품과는 또다른 반전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실제 성격은 감성적이라고 합니다. 개구리를 닮은 듯한 외모로 귀여움을 자랑하고 있는 전소민 학력 화수고등학교 졸업 후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세이 홍보를 위한 인스타 업로드글이 전소민 심경고백 알려져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배우 전소민 나이 양세찬 등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그녀의 활약을 더욱 자주 볼 수 있도록 활발한 방송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