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정한울 치과 대학병원과 결혼 풀스토리.

이윤지 나이 36세, 이윤지 남편 나이는 39세 두 사람은 3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죠. 2주 전 동상이몽 2에서 새로운 커플로 합류하면서 이윤지 정한울 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윤지 남편 정한울은 어떤 사람인지, 그리고 이윤지와 결혼은 어떻게 하게 됐는지 그 풀스토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윤지 남편 정한울은 대학병원에 일하는 치과의사인데요. 그렇다 보니 이날 동상이몽 2 촬영이 생애 첫 방송이었죠. 물론 방송 출연 계기도 아내인 이윤지의 적극적인 권유로 이뤄진 것인데요. 카메라를 보면서 약간 긴장한 듯 보이면서도 여유도 느껴지고 거기에다 인상도 좋아서 그런지 훈훈한 느낌이었습니다.

이윤지는 방송 녹화 전 긴장한 남편을 위해 립밤을 발라 보길 권유도 해보고 나름 남편을 편안하게 해 주려고 노력했는데요. 사실 방송을 보면서 남편보다는 이윤지가 더 긴장한 듯 보이더군요. 사실 이윤지도 가족과 함께하는 이런 리얼 예능은 처음이었으니까요.


이어 동상이몽2 카메라가 돌아가고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자신들을 간략하게 소개했죠. 이윤지 남편은 한 대학병원 구강악안면외과에 있으며 입과 턱을 수술하는 대학병원 교수라고 소개했는데요. 쉽게 말해 연예인들이 과거에 주로 했던 양악수술 같은 것을 하는 곳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아내 이윤지의 권유로 방송에 불려 나왔지만, 일반인이 방송에 편할 리가 없었죠. 그럼에도 아내의 마음을 알기에 전혀 불만이 없다며 밝게 웃으면서 촬영하던 이윤지 남편을 보면 '참 사람 좋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더군요.

한편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은 9년 전 의사와 환자로 처음으로 만났다고 하죠. 당신에는 마스크에 가운까지 입고 있어서 얼굴을 자세히 볼 수 없었다는 이윤지는 3년이라는 시간이 더 흐르고서야 남편을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 이윤지 나이가 서른이었는데요. 자신은 31살에 꼭 결혼해야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해요. 그런데 그때 이윤지 눈에 치과의사 정한울이 눈에 들어온 것이죠. 거기에다 마스크 벗은 모습을 처음 봤는데, 훈남에 인상도 좋고 자상해 보이고 거기에다 직장까지 좋고 이윤지 입장에서는 남편감으로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던 것이죠.

그래서 이윤지가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고 하죠. 남편 정한울과 꼭 결혼하기 위해서 말이죠. 그래서 먼저 연락도 하고 데이트 신청도 먼저 하고 그랬다고 하죠. 하지만 남편은 처음에 왜 이윤지가 자꾸 연락을 하는지 이해하질 못했다고 하네요. 아마도 늘 공부만 하고 직장만 다니던 그런 남자이다 보니 여자의 마음을 잘 몰랐던 게 아닐까 싶네요.


그러던 어느 날, 이윤지가 남편 정한울에게 "저 결혼해요"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고 해요. 그래서 남편은 쿨하게 "잘하세요"라고 답장을 보냈다고 하죠. 하지만 이윤지는 자신의 마음을 전혀 몰라주는 남편에게 울화통이 터졌죠. 나름 자신은 에둘러서 남편과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건데 남편이 그 마음을 몰라줬으니까요.

나중에서야 이윤지의 마음을 알게 된 정한울은 그게 프러포즈였다는 것을 알고 자신도 이윤지에게 "저도 가을에 결혼할 것 같아요"라는 답장을 보냈다고 해요. 그렇게 해서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된 두 사람은 6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이죠.


그리고 그 결과 이렇게 사랑스러운 이윤지 딸 라니가 태어났습니다. 동상이몽 2에서도 이윤지 딸 라니가 출연해 정말 재미있게 에피소드를 꾸며줬는데요. 아빠가 의사라서 그런지 굉장히 영리하고 똑똑하더군요.


이윤지 남편 대학병원 치과 위치와 가는 방법 총정리:

그래서 이윤지 남편 치과가 어디인지 알아보니 서울대 치과대학병원이 아니더군요. 이윤지 남편 대학병원은 중앙대학병원으로 이곳에 있는 구강악안면외과에서 진료를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이력 아예 틀린 것은 아니었죠. 알고 보니 정한울 학력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졸업이더군요. 처음에 인턴과 레지던트 생활을 한 곳도 서울대학교 병원 치과병원이었고요. 즉 이곳에서 근무를 하다가 중앙대학교로 가게 된 것이죠.


정한울 치과 교수가 근무하는 곳을 가려면 중앙대학교 병원으로 가면 되는데요. 가장 쉽게 가는 방법은 서울에서 지하철 9호선을 타고 흑석(중앙대 입구) 역에서 내린 뒤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한편 이윤지는 동상이몽2에서 둘째 임신소식을 알렸죠. 그런데 알고 보니 이윤지가 그동안 유산을 많이 했더군요. 그래서 둘째를 이번에 갖는 게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해 보였는데요. 꼭 건강하게 딸 라니의 예쁜 동생을 낳았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이윤지 남편 정한울 가족의 풀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