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나이답지 않게 동안 외모를 가져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 생활 그리고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결혼 26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하희라가 최수종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 하희라는 스케치북과 하얀 꽃다발을 챙겨 최수종을 기다렸습니다. 최수종과 만난 하희라는 스케치북을 펼쳤습니다. 스케치북 안에는 최수종을 향한 하희라의 고백이 담겼습니다. 스케치북 속 덤덤한 듯 진심 어린 하희라의 고백에 최수종은 고개를 숙이고 눈물을 쏟았습니다.



최수종을 울린 하희라의 이벤트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최수종이 원했던 26주년 기념 사진 촬영이었습니다. 하희라가 준비한 하얀 꽃다발과 커플티를 입은 부부는 메밀밭에서 다정다감한 셀프카메라를 찍었습니다. 이벤트 후에는 장흥삼합으로 만찬을 즐겼습니다. 소고기에 관자, 버섯까지 장군희라의 능수능란한 지휘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습니다.




최수종은 표현의 차이지?라며 사랑과 설렘의 관계에 대하여 다시 물었습니다. 하희라는 사랑하지만 심장이 두근거리진 않는다며 우리 사랑은 곰삭은 것이라고 정의했어요. 하희라는 곰삭은 사랑 같은 묵은지가 좋다고 말 했고, 최수종은 묵은지 너무 곰삭아서 싫다고 받아쳤습니다. 하희라는 나는 설렘을 느껴보겠다. 오빠는 곰삭은 사랑을 느껴보라라고 말해 최수종을 흐뭇하게 했어요.

최수종 하희라부부는 톱스타끼리의 결혼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부부로 현재 동상이몽을 통하여 다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부부입니다. 이들의 행복한 결혼 생활 3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잉꼬 부부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귀감을 사고 있지요.

최수종 나이는 1962년 12월 18일생입니다. 소속사는 웰메이드스타이엔티이며, 학력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지요.

최수종 데뷔는 1987년 KBS 드라마 <사랑은 꽃피는 나무>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수종 와이프(배우자) 하희라, 누나 최지원 역시 1985년 MBC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하희라 나이는 1969년 10월 30일생으로 학력은 동국대학교입니다. 데뷔는 1981년 KBS 드라마 <노다지>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수종보다 연예계 선배라고 할 수 있지요.


당대 최고의 톱스타였던 두 사람의 러브스트리는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젊은의 행진 MC 를 맡으면서였습니다. 당시 하희라는 고3 여고생이었고, 최수종 나이는 26살이었지요.

최수종은 1987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청춘스타 반열에 올랐고, 하희라는 아역배우로 데뷔하여 유명세를 떨친 배우였습니다. 젊음의 행진 MC로 친한 오빠 동생 사이가 된 두 사람은 그 이후로 묘하게 같은 작품을 여러번 하게 되면서 인연을 이어가게 됩니다.

하희라는 <일이 데이트였다. 일주일 내내 봤으니... 라디오DJ를 하면서 매일 만났다. 쇼프로 MC하면서 또 만났고 영화촬 영장에서도 봤고, 고 3때부터 거의 매일 본 것 같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사랑이 싹텄다. 대학생이 되면서 어른스러운 감정이 생겼고, 그 감정이 사랑으로 변해 지금까지 이어지게 된 것이다>

두 사람은 청춘스타였고, 이들의 동반 출연은 대중들에게 별다른 의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서로 성격이 잘 맞고, 일을 하는 과정에서 사랑이 싹트게 된 것이지요.

그런데 결국 몇 개월 뒤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드라마 억새바람을 촬영한다고 외국에 2달간 나가있을 때였다. 마침 그때 신문에 열애설 기사가 터졌다. 최수종씨가 전화가 왔다. 우리 사귄다는 기사가 나왔다. 서울오면 결혼발표 해야 할 것 같아... 그게 프로포즈였다. 전 그냥 네라고 답했다>

두 사람은 열애설을 순순히 인정하고 최수종은 그대로 결혼 발표를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과거의 열애설은 지금과 많이 달랐으니 하희라 입장에서도 최수종과의 열애설을 부정할 필요가 없었고, 바로 결혼까지 직진으로 가버린 것이지요.

두 사람은 1993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고 하희라는 최수종과의 결혼 후 한국으로 국적이 바뀌게 됩니다. 하희라 국적은 화교 집안 출신입니다. 하희라는 한국에서 살던 중국인이었던 화교 집안의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입니다.

최수종 하희라 이혼루머 이유

두 사람이 당대 최고의 톱스타였기 때문에 두 사람에게는 항상 루머가 따라다녔습니다. 불화설, 폭행설 등 두 사람의 이미지와 전혀 상반된 여러 가지 루머가 두 사람을 괴롭히게 됩니다.



오히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부부 싸움도 전혀 하지 않는다고 하지요. <이런 이야기를 하면 안 믿을지 모르겠지만 한번도 안싸워봤다. 내가 잘못한 일을 했으면 무조건 잘못했다고 해 싸움이 끝난다>.

<보통 부부싸움의 원인 제공은 남자가 한다. 아내가 이해 못한다고 다그칠 것이 아니라 아내를 술자리에 데리고 나가 함께 그 분위기를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부부싸움의 대부분은 대화부족이며 서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눠야 하며 시시콜콜한 것까지 함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희라 최수종 이혼 루머는 두 사람을 시기하는 사람들이 퍼뜨린 말이 안되는 루머가 아니였을까요? 동상이몽에서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본다면 최수종의 말처럼 전혀 부부싸움을 하지 않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드니까요...

연예계 최고의 로맨티스트 최수종, 연예계 최고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 생활은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지 않을까요? 두 사람이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