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연애의 맛' MC로 출연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열애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어떤 얘기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2월 12일 목요일 '연애의 맛' 시즌3 에는 배우 정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연인 김유지와 데이트 영상을 봤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정준은 "그때 수영장에서 키스를 안할 수 없었다"며 고백했고 부끄러워했는데요.

이에 박나래는 부러움의 탄성을 질렀다고 합니다.

박나래는 이어 "연애의 맛 사상 키스 영상이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어요. 할리우드 같었어요!"라고 했는데요.



그러자 정준은 박나래에세 "남자친구 있으시잖아요"라고 말했는데요.

이 말을 들은 박나래는 "저요? 제가 있어요?"라고 했고 정준은 "있으시다고 들었는데..아닌가? 이상하다"라며 의심을 품었습니다. 분위기가 이렇게 되자 다른 출연진 역시 "박나래 연애하는구나~"라며 몰아갔고 박나래는 당황한 표정으로 고개를 살짝 가로 저으면서 애매모호한 미소민을 지었는데요.

박나래가 아니라고 적극적으로 부정하지 않자 김숙은 "이거 애매한데~"라는 의혹의 눈초리를 보냈고 방송은 거기까지 나왔습니다. 이 날 연애의 맛을 본 시청자들은 "박나래 정말 연애중 아니야?"라는 의견을 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12일 연애의 맛에서 강두가 천명훈과 만나 '이별 동창회'를 열고 술을 마시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강두는 파트너 이나래와 이별 후 새벽 6시부터 다시 일했다고 고백했는데요.

출연진들은 강두의 말에 안타까워 했고 박나래는 "이별하고 나면 오히려 일하는 게 나아요. 일 없으면 더 힘들어요"라고 말했는데요. 이 말을 들은 김숙은 "그래서 박나래씨가 그렇게 일을 한다고...."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그럼요. 저 쉬지않고 일하잖아요. 지금 3년째 악착같이 기계처럼 일해요"라고 쿨하게 말했는데요.

정준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박나래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방송분 촬영과 강두의 영상분의 촬영은 다른날 이루어진것으로 짐작이 됩니다. 왜냐하면 박나래를 비롯한 모든 출연진들의 옷과 헤어, 메이크업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정준이 출연한 방송에서 박나래는 연애 중임을 적극적으로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지만 강두 편에서는 남자친구가 없음을 적극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방송이 나간 직후 박나래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박나래씨는 현재 남자친구가 없습니다. 또 열애를 하고 있지도 않습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정했는데요.



박나래 측이 공식입장으로 열애중이 아님을 밝혔지만 박나래가 열애중이어도 안되는 것은 전혀없습니다. 오히려 능력있고 매력있는 박나래에게 남자친구가 없다는 것이 더 이상한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일생으로 올해 35살 입니다. 현재 박나래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서 그렇지 결혼 적령기인 나이기 때문에 연애중이어야 정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목포 출신인 박나래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와 상명대학교 연극학과에 입학했는데요. 박나래의 첫 TV출연은 고등학교 2학년 안앙예고시절 SBS 진실게임에 가짜 무당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박나래는 KBS 공채 개그우먼이 되었고 데뷔 초 작은키와 독특한 외모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했지만 이후 성형수술과 공백기로 침체기를 갖기도 했습니다. 이후 개콘 복귀 후 패션 No.5로 인기를 얻었고 코미디 빅리그 시즌3에서 '이개인' 코너로 대박이 났고 이후 자신만의 분장 캐릭터를 잡게 되었습니다.



코빅에서 입지를 다진 박나래는 MBC 나혼자 산다에서 이국주의 후임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고 이후 정말 큰 사랑을 지금까지도 받고있습니다. 박나래 하면 나래Bar를 빼 놓을 수 없는데 박나래는 연예계 애주가로 유명합니다.

아무튼 박나래의 일과 사랑을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