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승현의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의 얼굴이 처음 공개돼 화제다. 청첩장 사진 속 장정윤 작가는 단아한 미모가 빛났다.

많은 사람들이 김승현 과 알토란 작가의 열애설 이후 그 작가가 누군지 궁금해 했는데요 드디어 그 작가가 장정윤 작가 이며
장정윤 작가 얼굴도 공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에서 MC 왕종근은 "벌써 12월이다. 올해도 이제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다. 참 보람 있는 한 해였다"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특히 승현 씨를 보며 마음이 짠하면서도 보람을 느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승현은 "2019년에 가장 잘한 일은 '알토란'에 출연한 것이 아닐까 싶다"면서 "'알토란'에서 어여쁜 짝을 만나 올 연말은 따뜻하게 보내고 있다. 시청자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열심히 하겠다. 잘살겠다"며 '알토란'에 출연하며 만난 방송작가인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를 언급했다.

이와 함께 장정윤 작가의 모습이 담긴 청첩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장정윤 작가는 김승현의 손을 잡고 환하게 웃고 있다. 분홍색 원피스에 검은색 재킷을 어깨에 걸친 장정윤 작가는 웨이브 단발머리에 단정한 옆모습의 단아한 미모를 자랑한다. 서로의 손을 꼭 잡고 꿀 떨어지는 눈빛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김지민은 "(장정윤 작가가) 앞에서 되게 좋아한다. 얄밉다"며 "김승현과 같이 '알토란'에 들어왔는데 나만 왜 이런 거냐"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는 오는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토록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김승현의 피앙새 알토란 장정윤 작가 애칭 장작가의 얼굴이 공개 되었다. 김승현이 반할 만큼 미모가 뛰어났다 약간 아쉬운건 선명하지 않고 정면 사진이 아니라는 점이다. 알토란이 먼저 장작가의 얼굴을 공개 했다 이제 살림남 제작진의 다음 행보가 궁금하다 과연 두 사람의 모습을 어떻게 공개할지 사실 요즘 두 프로그램은 김승현 결혼 이슈로 묘한 경쟁을 하고 있다.

나이를 보면 약간은 늦게 만났지만 사람 인연은 따로 있는 것 같다. 잔짜 인연을 만나려면 이렇게  만나는구나 그리고 개그우먼 김지민이 엄청 부러워 하던데 언젠간 이렇게 우연히 만날 겁니다 힘내세요. 암튼 김승현과 알토란 장정윤 장작가 행복하세요.


그 전에, 김승현씨가 이혼사유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사람들은 왜 김승현씨가 이혼했는지 엄청많이 궁금했는데요 그 질문을 하기 위하여 김승현씨가 입을 땟습니다.. 김승현씨는 KBS1 TV사랑을 싣고에서 출연해 이혼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방송 에서 김승현씨는 "선배들이 불러서 갔는데 수빈이 엄마가 창가에 앉아있었습니다. 첫눈에 반 했다" 며 "1년간 짝사랑을 하면서 몰래 편지를 적어서 책상에 넣어 놓고 그랬다. 그때 수빈이 엄마랑 너무 진하게 사랑을 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임신 소식을 알고도 쉽게 말하지 못 했다” 며 "임신 소식을 알고 쉽게 말하지 못했어요.. 나중에 부모님이 들으시고 너무 놀라셨다. 수빈이가 태어난 후 양가 부모님이 첫 대면했어요.. 그때 당시 스케줄이 있어서 내가 가지 못했어요.. 외가 쪽에서는 수빈이 낳을 때 아빠란 사람이 와보지도 않냐며 화를 냈고, 그 후로 오해가 풀리지 않았다" 외가쪽에서 “외가 쪽에서는 ‘아빠란 사람이 오지도 않냐’며 화를 냈고 오해는 풀리지 않았다”



김승현씨는 방송 에서 잘나갈떄 임신 소식과 아기가 있다는 소식을 방송에 알리면 일이 꼬일까봐 방송에 지장이 있을까봐 언급을 안 했다고 합니다.."방송 활동에 지장이 생길까 아이를 숨겼었습니다. 이런 결정에 전 부인은 불쾌해 했고, 결국 에는 관계가 틀어져 헤어지게 됐다"

김승현 살림
청소년 드라마 학교 2에 자신의 이름을 딴 배역 그대로 캐스팅되었으나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 모종의 사유로 하차한 바 있습니다. 이는 이외의 나비효과를 안기게 되는데...... 당초 한태훈 역을 맡을 예정이었던 김래원이 김승현의 배역으로 들어가고 한태훈 역은 심지호에게 돌아갔습니다. 김래원이 하차한 후 그 빈 자리를 채운 연기자는 이동욱이었습니다. 결과론이기는 하지만 심지호와 이동욱이라는 연기자를 발굴하는 데에 본의 아니게 기여한 셈.


곱상한 외모 하고는 다르게 의외로 뛰어난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덕분에 젊은 시절엔 출발 드림팀 시즌1에서 많이 나와 뛰어난 운동신경을 선보였고 큰 키 덕분에 뜀틀같은 종목에서도 엄청난 점프력을 선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어요..
2017년 살림남에서 공개된 바에 의하면 당대의 하이틴 스타 치고는 조금 어렵게 살고 있단다. 옥탑방에서 혼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