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진희가 홀로 딸을 키우는 싱글맘이라고 고백했다는 소식입니다. 장진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신하균의 보디가드로 출연해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진희는 영화의 흥행 이후 예능 프로그램과 저예산 독립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교시절 모델로 데뷔해 10여년 동안 톱 모델로 활약했던 장진희는 "어릴때 결혼해 이혼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이어 "SNS에 아이 얘기가 있기도 하고 주변에 가까운 분들은 알고 있는 사실이라 숨긴 적은 없었다"라며 "아이가 초등학교 5학년인데, 자연스럽게 밝히고 아이에게 당당하고 행복한 엄마가 돼 주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진희는 방송을 통해서도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2019년 11월 5일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진솔한 고백으로 아이엄마임을 알린다고 하네요. 장진희는 방송 녹화에 앞서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출연했다"라며 "얘기할 곳이 없어서 그동안 말을 못했다"라고 마음 속 이야기를 꺼내보였습니다.



"엄마 연기에 도전해 보고 싶다"고 말한 장진희는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감정 연기로 녹화 현장을 눈물로 물들였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장진희는 톱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 '극한직업'과 부산영화제 초청작 '럭키 몬스터' 등에 출연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끼를 발산하고 있습다.


장진희는 1985년 4월 21일생으로 35세입니다. 키 173cm로 큰 키와 쭉 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에스팀으로 모델들이 모여있는 소속사에 속해있습니다. 장진희는 훈훈하고 매력적인 외모와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가 돋보입니다.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자신의 꿀피부 비결로 '막걸리 세안법'을 공개했습니다. 장진희는 "막걸리 침전물로 마사지를 한 후 탄산수로 마무리해주면 좁쌀 여드름도 없어지고, 피부 결이 좋아진다"라며 자신만의 꿀피부 팁을 전수했습니다.


장진희는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 모델과를 졸업한 후 16살에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대한민국 영화배우 겸 모델 장지희는 2002년 서울컬렉션 이영희 쇼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멜론닷컴 TV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양동근의 뮤직비디오 '홍콩 가자'와 빅뱅, 이민우의'the M Style' 빅뱅의 ‘How Gee’ 등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SKY, 미장센, LG 패션 등의 TV 광고를 비롯, 보그, 엘르, 바자, 코즈모폴리턴, 마리끌레르, 싱글즈 등 수많은 패션 잡지 모델 활동을 했으며, 서울 패션위크, 마크 제이콥스, 에스까다, 디젤, 프라다 등 꾸준히 패션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진희는 2017년 제작된 영화 '행복'에 출연하면서부터 배우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중성적인 분위기와 동양적인 외모, 큰 키에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인 만큼 영화 관계자들 눈에 빨리 띄었습니다. 지난 1월 개봉한 '내 안의 그놈'에 이어 2019년 16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신하균의 수행 비서로 선희라는 이름으로 출연했습니다.



장진희는 화려한 액션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장진희는 그동안 단역들만 해오다가 영화 '극한직업' 오디션에 합격한 후 엄청 울기도 했다고 합니다.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장진희는 영화 '극한직업' 촬영 중 있었던 일을 털어놓았습니다. 영화 촬영을 위해 매일 하루에 7시간씩 액션스쿨에서 무술 연습을 했던 것으로 알려진 장진희는 하반신 마비가 왔다고 고백했습니다.




장진희는 "어느 날 허리가 너무 아파서 자다 깼는데 다리가 펴지지 않았다"라면서 "동네 친구에게 전화해 업혀 병원에 갔다. 의사 선생님은 내가 불구가 될 수도 있다고 했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특히 장진희는 마비됐을 당시 "엄마가 조용히 찜질팩을 갖다 줬다"라고 말해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습니다.


장진희가 출연한 영화로는 행복, 포크레인, 내 안의 그놈, 극한직업 등이 있습니다. 장진희는 '비디오 스타'출연 이후 런닝맨, 해피투게더 4 등 다양한 예능 프로에 얼굴을 비추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기는 필라테스, 무용, 요가, 승마, 수영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열애설이 난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 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장진희는 연관검색어에 '장진희 허벅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진희는 지난 7월 28일'런닝맨'에 출연하여 커플을 선정하는 미션 중 허벅지 씨름을 하게 되었고, 함께 출연한 송지희와 대결을 했습니다. 장진희는 송지희를 가볍게 이기며 싱겁게 경기를 끝내버리며 자신의 허벅지의 파워를 선보였습니다.



함께 출연했던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조차 힘없이 장진희의 허벅지 괴력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장진희에게 패배한 유재석은 "우리가 엄살을 부린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런닝맨' PD를 불렀지만  PD 역시 장진희의 허벅지 힘에 게임에서 지고 말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