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박은혜 이혼사유와

박은혜 남편 김한섭 직업과 재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은혜는 지난 2008년 4월 네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죠.

박은혜 남편은 미국과 일본에서 유학 후 한국에 들어와서 사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박은혜 남편이 어떤 사업을 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죠.

하지만 박은혜 남편 재산이나 재력이 상당했다는 소문이 있죠.

결혼 당시 박은혜가 마련한 신혼집이 100평이 넘은 것을 보면 대단한 재력가 집안이었던 것은 분명해 보이네요.


박은혜 남편 사진은 인터넷에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위 사진처럼 드라마 속 모습이 종종 박은혜 남편 사진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박은혜는 결혼 후 한 번의 유산 아픔을 겪게 되는데요.

3년 후인 2011년에 드디어 쌍둥이 아들을 출산하게 되죠.


하지만 결혼 10년 만에 박은혜는 남편과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박은혜 이혼사유는 가치관 차이로 밝혀졌는데요.

쉽게 말해 성격차이라고 할 수 있죠.



예를 들어 박은혜는 결혼 후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쉬었는데 그 이유는 시댁에서 반대를 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하지만 박은혜는 다시 활동하고 싶었고 드라마와 예능에 복귀해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했죠.



결국 이런저런 의견 충돌이 벌어지면서 서로에게 상처를 준 게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솔직하게 말해서 박은혜 정도의 배우가 그냥 육아만 하기에는 너무나 아깝죠.


한편 박은혜는 남편과 합의 이혼을 하면서 양육권을 가져오게 되는데요.

그 대신 부모가 참가해야 하는 행사가 있으면 함께 하기로 했다고 하죠.

이런 점을 놓고 볼 때 박은혜와 남편이 아주 나쁜 케이스로 이혼을 택한 건 아닌 것 같아요.



아무튼 박은혜는 이혼 후에도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여전히 미모가 리즈시절 못지않아서 인기가 많죠.

그냥 봐도 두 아이의 엄마처럼은 안 보이니까요.

그러고 보니 올해 박은혜 나이가 43세 밖에 되지 않았네요.



그렇다면 박은혜는 혹 재혼 생각이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박은혜가 재혼을 하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일단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하지만, 자기일을 하는 능력 있는 여성이니까요.



하지만 여전히 너무 예뻐서 주위에서 가만 놔두지 않을 것 같기도 합니다.

어찌 되었건 전 박은혜가 앞으로도 쭉 활동을 계속했으면 좋겠어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박은혜가 이혼 후 심경을 눈물로 고백 했어요. 지난 13일 첫 방송 에서나온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박은혜는 사랑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며 과거 자신의 이혼 경험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노았습니다. 이날 박은혜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제목이 마음에 드냐”는 MC 신동엽의 질문에 "사랑을 다시 하고 싶은 지는 모르겠다. 또 사랑할 수 있을 거냐고 물어보면 대답이 안 나옵니다.”라고 조심 스럽게 답했어요.

이어 "사랑이 뭐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솔직한 생각을 밝힌 그는 "앞으로 최소한 남자한테 사랑한다고 말할 일은 없을 것 같다”며 "원래는 표현을 많이 했는데 그냥 애들 보고 사는 것도 사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어요. 이어 박은혜는 출연 멤버들과의 속내를 털어놓는 이야기 시간, 과거 자신의 이혼 경험과 이를 둘러싼 루머 등을 이야기하면서 끝내 눈물을 보였 습니다.



그는 " 댓글이나 루머 때문에 힘들었습니다. 남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너무 힘들다”며 "애들이 없었으면 자다가 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때가 너무 많은 거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박은혜는 "대장금 이후로 돈을 많이 벌었습니다. 그 후로 돈 때문에 일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혼자 아이를 키우려면, 무시당하지 않으려면 돈이 있어야 했다”며 "이 프로 그램 섭외가 들어왔을 때도 연기에 지장이 있을 걸 알면서도 거절을 못 하는 게 슬펐다”고 이혼 후 생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고군분투 해야 했음을 털어노았습니다.

아이들도 이제는 다 컸고 박은혜도 자신의 꿈을 펼치며 즐겁게 살아갈 권리는 가지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박은혜에게 늘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