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오늘 방송하는 아는형님 박진영 출연 소식을 들었습니다. 박진영은 트와이스의 나연 다현과 함께 출연해 기막힌 예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박진영은 최근 곡 피버 를 통해 가수로 컴백을 했는데요. 박진영 피버 곡 때문에 벌써 가요계는 난리라고 합니다. 자 그럼 박진영 대한 프로필부터 연관 검색어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영 생년월일은 1971년 12월 13일입니다. 박진영은 서울 출신으로 박진영 나이 만 47세인데, 곧 12월 13일이 지나면 만 48세가 됩니다. 박진영 신체는 박진영 키 182cm이라는 큰 신장에 박진영 혈액형 AB형 입니다.


박진영은 1993년 박진영이 20살 되던해 지인의 소개로 서윤정과 만나 교제를 했는데요, 서윤정 가족들이 연예인 남편은 안된다며 반대해 박진영은 은퇴를 선언하고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던 중 1999년 극비리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박진영 씨는 첫사랑이라는 서윤정 씨와 결혼을.

하지만 결국 박진영은 서윤정은 2009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혼할 때 서윤정씨가 박진영에게 20억 JYP사옥을 달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더해서 아파트 15억 정도 하는 것도 요구했다고 하구요.

2010년 4월 합의가 이루어져 정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매달 2천만원의 생활비 또한 요구, 대략 약 30억에 매달 2천만원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연예인 중에서 최고의 금액이라고 합니다.


박진영 이혼 이유는 16년을 연애했는데 지금은 다른 사람이 되었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박진영은 2009년 3월 27일 JYP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글을 통해 나는 20살 때 만난 내 첫사랑과 지난 16년이란 시간을 함께 지냈습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함께하며 열렬히 사랑했지만 몇 년 전부터 둘 사이가 조금씩 멀어지기 시작했다. 몇 년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우린 결국 헤어지기로 했다 며 직접 이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2013년 9살 연하의 유 모 씨와 재혼을 했는데요. 재혼 후 박진영 씨 부인이 딸을 출산하는 등 재혼한지 6년만에 드디어 박진영 씨가 올해 1월 아빠가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죠. 박진영 씨와 재혼한 아내 분은 전 세모그룹 회장과 친인척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진영 씨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최대 주주로서 현재 JYP 엔터테인먼트 주식 17.72%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19년 7월 주식시장에서 시가 기준으로 1천 3백억원에 달한다고 하죠. 박진영 씨는 과거 JYP 의 사장(대표이사) 였지만 지금은 아닌데요. 박진영 씨는 현재 JYP의 사내 등기이사로 경영상 법적인 책임을 지는 위치에 계십니다.


박진영 데뷔 하여 1992년에 처음 가요계에 나타났습니다. 그룹 박진영과 신세대 통해 박진영은 대중들에게 자신의 데뷔를 알렸습니다. 박진영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진영은 1994년에 발매했던 곡 날 떠나지마 로 가요계에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박진영은 망사 옷 혹은 비닐 옷 등으로 당시 시대에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가요계에 큰 센세이션을 불어일으켰습니다.

도발적이며 과감했던 퍼포먼스는 박진영의 센스는 박진영을 1990년대 대표하는 댄스가수의 자리로 올렸습니다. 또한 박진영은 자신의 앨범 수록곡들 모두를 직접 작사, 작곡했습니다.


그런 활약들이 수많은 가수들을 키워내는 밑받침역을 했는데요. god, 가수 비, 별 그리고 아이비, 원더걸스 등등 수많은 가수들을 키워내고 히트곡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런 박진영이 신곡 FEVER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박진영 피버 12월 1일 발매를 예정에 두고있지만 11월 30일, 오늘 피버 뮤직비디오는 미리 선공개를 했습니다.

박진영 피버 뮤직비디오를 보면 매 장면이 재미있으며 흥이 느껴집니다. 이번 박진영 피버 뮤비에는 조여정이 출연하는데, 박진영은 조여정을 보고 반해 짜릿한 상상으로 전개되는 스토리입니다.

박진영 피버 곡은 박진영이 스스로 작사와 작곡 그리고 편곡한 곡입니다. 사실 오랜만에 가요계에 복귀하는 박진영입니다. 그런 박진영을 위해 같은 소속사의 그룹 트와이스의 나연 다현이 박진영을 도와 아는형님에 같이 출연했습니다.

박진영은 11월 30일에 방영하는 아는형님에서 트와이스 나현 다현과 함께 출연해 자식 덕 좀 보자며 멋쩍은 웃음으로 녹화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나연 다현 또한 박진영과 아는형님에서 찰떡호흡으로 예능감을 살려주웠습니다.

특히 프로그램 특성상 모두 같은 나이라는 설정에 박진영에게 반말 타임을 가진 나연 다현의 예능감은 모두를 즐겁게 해줬습니다.


어찌보면 사장에게 반말을 하는 모습이다보니 직장인들에게 묘한 쾌감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아는 형님을 통해 박진영 피버 또한 큰 관심을 받을 것을 예상하는 가운데, 박진영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박진영이 전설로 출연하는 편은 11월 30일, 12월 7일 2편에 걸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방송하는 불후의 명곡 박진영 편에서는 가요계에서 큰 영향력을 생성했던 12곡을 선곡했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가는 편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설은 불후의 명곡 시작에 앞써 자신의 신곡 FEVER (피버)를 통해 화려한 오프닝 무대로 자신 또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박진영 씨가 신곡과 함께 컴백을 하며 여려 예능프로그램 출연 예정인데요. 신곡 FEVER도 박진영 씨 만의 독특한 댄스 그루브 및 퍼포먼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박진영 씨 응원합니다! 

저 또한 박진영 노래를 듣고 자랐는데, 이번 불후의 명곡 박진영 편은 정말 기대가 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