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수지 열애 사실일까.


요즘 금요일 토요일이면 만나볼 수 있는 얼굴들이죠. 9월20일을 시작으로 배가본드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두사람의 소문이 왜 자꾸 입에 오르는 것일까요.



두 사람은 작품에서의 만남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구가의서 이후로 두번째 동반출연인데요. 그 케미가 좋다보니 다시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이승기 수지 열애 소문은 구가의서 당시에도 돌기도 했습니다. 소문이 돌고 있는 이유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일단 두 사람 모두 거물급 스타로서 가수이지만 연기자로서도 활동을 하면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도 상당하고 드라마 상에서 연인 역할을 하게 된 것이 첫째 이유이지 않을까 싶네요.



검색을 하다 보면 둘이 이승기 수지 열애설이 사실이었으면 좋겠고,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다는 글도 간간이 보일 정도로 두 사람의 케미가 거부감이 없는 것도 이유일테고요~


출연진이 가수이다보니 구가의서 당시에 OST도 함께 참여했다고 하더라구요. 연기와 함께 깔리는 음색이 두 사람 연기에 더욱더 몰입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그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었었죠. 근거를 찾지 못한 것인지, 정말 아닌 것인지 그것까지는 모르겠지만 이승기 수지 열애 소문은 둘은 좋은 선후배 사이라는 결론으로 끝이 나 버렸고, 이승기는 2014년 윤아와의 연인관계임을 밝히게 됩니다.

모두 예쁜 외모로 부러움의 대상들이었는데 아쉽게도 연애한지 2년이 조금 안 됐을 즈음에 결별 소식이 들렸지요~ 두 사람은 이제 좋은 친구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결별 이유 또한 궁금하기도 했지만 둘의 사정은 둘만이 아는 것, 알길이 없더라구요. 모두 하더라~고 하는 카더라 소식뿐.



그리고 군입대를 했던 이승기. 여러 방송에 나와서 한동안 군인 컨셉으로 재간 떨다가 다시 드라마를 한 것이! 배가 본드!! 처음에 SNS에서 티저라고 할지 예고를 봤을 때 영상미가 상당해서 수지와 영화를 찍었나 했네요.



지금 출연중인 배가본드에 첫 동반출연이 아닌, 여주인공 수지와 함께 출연하면서 이승기 수지 열애설이 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 계속 호흡을 맞추다 보면 더욱 가까워 질 것이고, 서로 솔로(알려진 바로는)이니 둘의 소문이 뭐 가능성 없는 얘기는 아닌 것 같아요.^^

함께 화보를 찍으면서 다정하게 촬영하는 모습이 인스타에 올라왔고 그러면서 이승기 수지 열애 소문을 기정사실로 믿는 사람이 늘어나기도 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이라고 해도 일부 팬들은 속이 쓰리겠단 생각은 들지만, 뭐..정말 예쁜 커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커플이 되었음 좋겠다에 한표 던집니다.



뭔가 모르게 둘이 닮은 것도 같은데요.  둘의 열애설이 정말 사실이라고 결혼까지 한다면 굉장한 이슈겠군요!!!오~상상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연생으로 매회 챙겨보지는 못하지만 볼 때마다 둘은 정말 외모며 분위기며 어디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는 것 같아요.



좋은 선후배 관계라고 하더라도 둘이 함께 하는 모습을 보면 빛이 나는 것 같아 보기에 좋습니다. 그게 연인이라면 더 좋겠지만 말이죠. 마지막까지 배가본드 챙겨볼테니 좋은 연기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