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 측이 건강문제로인한 휴식을  공식입장을 전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있죠.
   

건강상 원인으로 박나래 일정중단 하고 휴식을 취 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0월 1일 박나래 씨가 지난 9월 30일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몸이 좋지 않아 며칠간 휴식을 취하게 됐고, 현재는 빠르게 회복 중이라고 밝혔 습니다.


박나래 일정중단 으로 인하여 갑작스럽게 많은 분들께 걱정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서 더욱 밝고 건강한 웃음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JTBC 어서 말을 해 SBS 리틀 포레스트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등 여러 가지 예능프로 그램에서 활약 중입니다.


스튜디오 MC로 출연하는 연애의 맛을 제외하면 모두 박나래가 메인으로 활약하는 인기 예능들입니다. 특별히 나 혼자 산다는 스튜디오 리액션 녹화를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관찰 카메라까지 타 방송보다 2배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또한, 근래 몇 년간 박나래는 여자 예능인들 중에서 독보적인 다작 활동을 펼쳤습니다.. 올해만 따져봐도 7개의 고정 외에도 tvN 뭐든지 프렌즈, 풀 뜯어먹는 소리3, 미쓰 코리아, 마이매드뷰티3, 라이프타임 채널 밝히는 연애 코치 등을 병행하기도 했어요.. 그야말로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한 셈입니다.

박나래와 소속사 측은 이번 기회에 최대한 쉬면서 건강을 회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기로 했고, 오는 6일까지 모든 활동을 중지하기로 했어요.. 컨디션을 정상으로 회복하면, 다음 주에는 활동을 재개, 오는 15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제작시사회도 참석할 계획입니다.


* 박나래 소개 활동
대한민국의 여성 코미디언이다. 현역 코미디언들 중 최단신으로, 단신 소재를 이용한 코너에 많이 출연하는데요.

주로 키에 있어서 극과 극인 장도연과 자주 나오기도 하죠. 둘은 나이는 같지만, 선후배 관계가 칼 같은 개그계의 특성상 박나래가 한 기수 선배라 장도연이 선배라고 부른다고 한다.

작은 키에 비해 상당한 근육질이라고 알려져있다. 어깨도 넓을 뿐만 아니라 팔,다리 근육 등 전체적으로 근육이 잘 붙이라 맞으면 아프다고 관계자 개그맨들이 말했다.

2017년 코미디언 인기 투표에서 3위, 2018년에는 2위를 차지할만큼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열심히 활동중이다.


남을 깎아내리거나 비하하는 개그 스타일이 아닌, 꽁트 위주와 자기 자신의 엉성함, 어딘가 모자람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개그를 선보이며 호감을 사고 있다.

억지스러운 개그나 타인을 비하하는 개그는 자제하는 편이기로 유명하다. 덕분에 편안하고 유쾌한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한 개그맨이다.




그리고 이런 점이 버라이어티 등 비스튜디오 예능에서 상당히 긍정적 이미지와 유쾌발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 박나래 데뷔
첫 TV 출연은 고등학교 2학년 때 진실게임에서 가짜 무당으로 첫데뷔를 알린다. 당시 연기자 지망생이라고 해서 방청객을 웃 음바다로 만들기도했다.

그 후 상명대 개그동아리출신으로 후배들과 함께 KBS 개그사냥에 출연하여 본격적인 TV 코미디 생활을 하기시작하는데, 그때 아담스 패밀리를 벤치마킹한 콩트를 선보인다. 이 때부터 분장에 최적화된 모습을 볼 수있다.

* 박나래 성형수술
데뷔 초에는 작은 키와 외모를 바탕으로 귀신 같은 음습하면서도 웃긴 독자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기대주로 등극했으나, 성형수술과 긴 공백기로 인해 활동이 침체되기도 했다.

당시 인터뷰에서 비호감인 외모 때문에 섭외가 잘 들어오질 않아서 성형을 택하게 되었다고 했는데, 오히려 공백기가 더 많았다.

데뷔 초에도 조금 음침한 분위기 정 도였을 뿐 특별히 비호감 정도로 못생긴 외모는 아니었는데, 그냥 보통사람처럼 생겼었다.

성형 후 잠시 봉숭아 학당에 복귀, 팔자 핀 성형미인 캐릭터로 나왔지만 금방 사라지게되는 아쉬운 코너로 등극했다.


2011년 즈음부터 다시 개그콘서트로 복귀, 출연 코너인 패션 No.5로 돌아왔다. 전성기는 재수술로 앞트임을 다시 막은 뒤에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