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의 여자친구와 관련해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요,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비혼주의자’라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혀 이규한 여자친구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규한 올해 나이는 1980년 생으로 40살로 여자친구와의 나이차이는 8살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혼기에 꽉찬 나이인 만큼 이제 결혼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지만“요즘 작품 하는 것이 재미있다. 당분간은 일에 집중하고 싶어 비혼주의자라고 말했다”며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과거 여러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는 이규한은 2015년에는 결혼을 꿈꾸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선언을 한 이후 여자친구와 결별할 뻔한 것으로 알려 지면서 “방송 당시에는 여자친구가 굉장히 좋아했는데 3일 뒤 헤어지자고 말해 엄청 당황스러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규한의 여자친구 직업에 대해“웨딩 촬영 일을 하고 있다”면서“굉장히 유쾌한 친구로 서로 농담을 자주 할만큼 속을 터놓을수 있는 여자친구가 평소 내가 잘 되고 헤어지면 너가 찬 걸로 인터뷰 해줘라라고 말할 정도다”라며 여자친구의 평소 성격을 밝혔습니다.


지난 2015년 'SNL 코리아 시즌6'에 출연한 이규한은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며 출연 소감을 얘기했는데요. 이에 출연진들은 옷부터 신발까지 모든 걸 닳라고 했으며, 유세윤은 이규한 바지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이규한은 "지금 사실 안에.."라며 말끝을 흐렸는데, 눈치챈 신동엽이 스튜디오에 이규한 여자친구가 와있다는 사실을 알렸고, 이에 처음 이규한 여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되었는데요.

일반인이라 믿기지 않을 정도로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한 여자친구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8살 연하인 32살로 직업은 웨딩 촬영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진지하게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난 지는 1년 반쯤 되었다고 했는데요. 그 이후로 4년이 지난 지금,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어 이규한과 여자친구가 결별을 한 것인지 잘 만나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최근 '서울메이트 3'에 출연한 이규한은 "결혼 생각이 없다"라며 일이 너무 좋고 재미있어 결혼은 생각 없다고 얘기했는데, 전에 인터뷰했던 내용과는 반대되는 내용으로 지난 SNL 코리아에서 공개된 여자친구와 결별을 의심 캐 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아마도 이규한이 사귀며 공개했던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면 이런 발언은 하지 않을 것이며, 현재는 헤어지고 솔로가 된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런 문제는 본인이 직접 언급하지 않는 이상 전혀 알 수가 없는데요. 이규한 여자친구와 결별한 것인지 아니면 방송용으로 결혼 생각이 없다고 한 것인지, 더욱더 팬들을 아리송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이규한은 작품 캐릭터 소화를 잘 해서 많은 네티즌들의 그의 연기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최근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극 중 MC가문의 장남이자 영화감독 모완수 역으로 활약한 이규한이 마지막 인사를 전하면서 감사의 뜻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