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미디언 장도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현재 설리 악플 사건 으로 세간이 뒤숭숭 한데요 이번에는 개그맨 장도연 악플 관한 심경 을 밝혀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장도연 은 15일 방송 된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해 데뷔 일화, 개그 욕심, 악플 등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 를 나눴는 데요..  장도연이 sbs 러브 fm '김상혁 딘딘 오빠네 라디오 게스트로 출연 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지요

장도연 씨는 2007년에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 를 했는 데요.. 코미디언은 물론이고 이번 년도에 바다가 들린다,  같이 펀딩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이름을 알렸 습니다..

한 시청자가 장도연 씨를 공항밖에서 본적 이 있는데 일반인 복장을 입고 있어도 눈이 부시자고 하자 김상혁 씨가 장도연 씨는 실물파 라면서 키도 늘씬 하고 스타일이 잘 나온다고 하기도 했죠..

그리고 딘딘이 그래서 그런지 굽 이 없는 구두를 신어도 기럭지가 나온다면서 부럽 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장도연 은 토익 905점을 맞고 대학교 에 입학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준데 이어서 딘딘, 김상혁 은 "좋은 대학교를 나왔 는데 왜 개그맨에 도전했냐"고 물자.. 장도연은 "신동엽 선배님 이 비연예인 대상으로 진행하시던 토크쇼 가 있었는데.. 상금이 300만 원이라 출연하게 됬다면서 의아함 을 낳기도 헀습니다.. 거기서 신동엽 선배님 이 내게 '개그우먼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하면서 공채시험 봐라'라고 조언해주셨다면서.. 그래서 도전하게 됐다"고 한것 이죠..



장도연은 KBS 공채 22기 출신으로 김준현과 동기 라고 하는데요.. 그는 "김준현 오빠 는 처음 부터 빵 떠서 예능프로 그램을 쭉 나오고 있어서 선배라고 착각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개그맨 장도연이 외모 망가짐 이 두렵 지 않다고 밝히며 개그 욕심을 드러내는 가운데... 장도연 "외모 망가짐이 두렵지 않다"고 밝히며 개그 욕심 을 드러내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 습니다.



장도연 은 청취자로부터 "호감 연예인으로 유명 한데 악플을 받아본 적이 있냐"는 질문을 받자 "물론 나도 악플 을 많이 받곤 한다. 나를 싫어하는 분들도 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장도연 씨는 코미디 빅리그 출연진 들과 회의 시간 문제 로 질문을 받았는데요 프로그램 시청률이 저조한 경우 극복 방법에 대해서 묻자 장도연 씨는 다같이 잘못 을 성찰하고 긴급회의를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장도연 씨 같은 경 우 유행어와 특정 캐릭터 를 만드는데 아주 능숙한 개그우먼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웃찾사에서 흔사게 볼 수 있는 과한 분장 과 웃기는 외모 보다는 상황극에 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스토리 개그로 많은 사람들 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 개인기로 보여준 개그 에서 화장품 광고 모사 , 대형 마트 시식코너 개그 ,, 꽃게 춤 등이 있었 습니다..



장도연 씨는 개그 욕심도 드러냈다. 외모 가 망가지는 것 보다는 "못 웃기 는 게 두렵다. 너무 망가지면 분위기가 싸해 지기 때문에 잘 망가져야 한다. 아직도 어렵 다"고 하기도 했습 니다..


한편 장도연 이 악플로 인해 상처 받았던 기억을 꺼냈는 데요.. 장도연은 최근 ‘밥블레스유’ 멤버로 합류해 선배 개그 우먼 들과 완벽한 호흡 을 잘 맞췄 습니다..



당시 장도연은 새 멤버 로 합류한 소감에 대해 “처음에 하게됐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잘 되고 있는 프로 그램  에서 제가 뭘 할 수 있을 까 생각했다”며 “ 굉장히 방송 같지 않다면서.. 언제 시작 하고 끝나는지도 모를만 큼 일상 같은 느낌 이다 ”면서 항상 감사하게 촬영 하고 있다고 소외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저도 원래 상처 받기 때문에 댓글을 잘 안본다. 이 프로그램은 팬덤이 강한 프로그램 이라 댓글을 봤는데 ‘그냥 기분 나쁘다’, ‘더럽게 먹는 다’ 등 화가  난 분들 이 많았다”고 심경을 말했 던 것입니다..



이어 “녹화 들어 가기 전까지가 가장 심적 으로 힘들었지만.. 언니들에게 늘 감동 받으며, ‘ 미생’ 임시완의 마음 으로 임하고 있다”고 하기 도 했죠..



장도연 이 가장 좋아 하는 스케줄은 tvN '코미디 빅리그'였는데.. 장도연 씨는 " 현장 에서 관객분들이 바로바로 반응 을 보여 주시기 때문에 더 매력 적인 방송인 것 같다"고 했습 니다..



장도연은 15일 방 송한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 게스트 로 출연하기도 했죠..



DJ 김상혁 이 “남녀 를 불문하고 장도연을 싫어하는 분을 찾기 어렵다”고 말하고 딘딘 이 “악플이 달리 는 경우가 있냐”고 묻자, 장도연 은 “호불호가 있으니 당연하다면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기도 했습 니다..



이어 개그 우먼이 된 계기도 밝혔다. 그는 “신동엽 선배님 이 비 연예인들을 데리고 토크쇼를 했는데 상금 300만 을 준다고 해서 나갔 는데.. 신동엽 선배님이 먼저 공채시험을 제안 하며 개그우먼 할 생각이 있냐고 물어 봤다”고 했 습니다..



또 “ 토익 905점 을 맞 았다. 그 점수로 대학교 에 입학 했다”고 말해 청 취자 들을 놀라 게 했었죠..

특히 장도연 은 현재 출연 중인 ‘ 코미디 빅리그'에 애정 을 보였는데.,. 한 청취자가 어느 스케줄 이 가장 즐겁냐 고 묻자 그는 ‘코미디 빅 리그’를 꼽으며 “바로 피드백 을 받을 수 있고 본업이니 편하다” 고 했 습니다..

'김상혁, 딘딘 의 오빠네 라디오'는 매일 오후 12시 5 분 방송 됩니다..



한편 예전에 장도연에게 장도연 300mm 발 사이즈 루머 가 있었 는데요..  이는 장도연 이 런닝맨에 출연해 발사이즈 300mm 라고 이야기 하면서.. 이곳 저곳 소문이 퍼져 나가면서 생긴 헤프닝 이였죠..


한동안 장도연 300mm 소재로 많은 개그 를 하기도 했습 니다. 다행 스럽게도.. 장도연은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직 접 출연 해서 자신의 발 사 이즈 250mm 라고 밝히기 도 했습니다.



이제 장도연 관련 소개 를 해드리자면 장도연 나이 같은 경우 1985년 3월 10일으로 현재 만으로 34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도연 신체 프로필 은 장도연 키 174cm장신, 그리고 몸무게는 56kg이라 고 하죠..



실제 장도연 발 사이즈는 250mm라고 하는데요.. 300mm 은 아닌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도연 데뷔 2006년도 에 먼저 M넷 의 톡킹 18금으로 데뷔했는데.. 이후에 KBS에서 공채 22기 개그 우먼 으로 정식 연예인으로 데뷔 한것이죠..


지금은 장도연 소속 사 코엔 스타즈에서 있으면서.. 장도연 은 장신 의 아름 다운 미모 를 가진 개그우먼으로 알려 져 있는 것이죠.. 이때문에 처음에.. 장도연 개그스타일은 슬랩스틱 그리고. 분 장 등 외모가 망가지는 컨셉 을 주로 구사했다고 합니다..

그다음 토크쇼 등 예능 에서 크고 작은 출연 을 맡으면서.. 분장 이나 몸 개그보다는 주로 콩 트 위주로 간것입니다.. 그래도 장도연 몸개그 유행어가 많이 있었죠..  그 중 몇가지 가 바로 꽃게춤 과 골반 튕기기 이죠..

또 장도연하면 몸매를 빼놓고 지나갈 수가 없는데요.. 장도연 몸매 는 확실히 뭇내 여성 들이 부러워할만한 워너비 몸매 중 하나로 자신 의 몸매 관리를 위해 필라 테스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평상시 에는 몸매 관리를 위해서 항상 배 에 힘주고 걷는다고 하기 도 했고.. 긴장을 유지 하면서도 잘록한 허리 를 위해 매일 노력한다고 말하기도 했 습니다..

사실, 화제가 되는 건 개그보단 '모델핏'입니다.

장도연 악플 때문에 평소 MBN 현실남녀 2에서, 몰라도 될 정보들(악플들)을 보고 싶지 않아서

인터넷 뉴스 대신 종이신문을 본다고 밝힌적이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