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9일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숙과 이두희가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럽다. 예쁘게 봐달라"고 열애를 인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지숙 이두희 열애!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그래머 겸 기업가인 이두희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지숙과 이두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오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죠.



이두희 지숙 나이 차이는 7살인데요. 지숙이 나이가 올해 30세, 이두희 나이가 올해 37세입니다.

이두희와 지숙이 가까워진 계기는 공통 관심사가 많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니 결혼까지 갈지 궁금해지네요.



특히 두 사람을 주위에서 지켜본 한 측근은 서로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해서 사랑하는 진심이 옆에서도 느껴질 정도라고 말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동안 고생한 지숙이기에 이두희라는 남자가 정말 좋은 남자였으면 좋겠습니다.

알다시피 지숙은 지난 2009년 레인보우 메인보컬로 데뷔했죠.


이후 히트곡 'A' 부터 '마하(Mach)', '스위트 드림(Sweet Dream)', '레인보우 신드롬(Rainbow Syndrome)' 등 앨범을 발매하며 열심히 활동했죠.

뿐만 아니라 지숙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기도 했지만, 연기자로 성공한 다른 멤버들에 비해 큰 존재감을 보여주지는 못했습니다.



지숙은 2016년 레인보우 해체 후 솔로 앨범을 내기도 했지만, 성공하지는 못했죠.

최근에는 KBS조이 '쇼핑의 참견'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유튜버로도 활동 중입니다.

그런데 유튜브 구독자가 무려 107만 명! 이것만으로 먹고살 수 있는 지숙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럼 지숙과 사랑에 빠진 이두희란 남자는 누구일까요?

이두희는 프로그래머 출신으로 2013년 방송됐던 tvN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고 해요.

현재는 스타트업 클래스팅에 입사해 개발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호, 홍진영, 홍선영 자매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었죠.

이두희 학력은 서울대학교 컴퓨터 공학부 졸업인데요. 서울대 출신답게 학창 시절부터 명석한 두뇌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특히 대학생 시절 대학 전산 시스템을 해킹으로 뚫어 김태희의 과거 사진을 공개한 일화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좋은 해킹 실력으로 김태희 과거 사진은 왜? 김태희 팬이었나 보네요.


이후 이두희는 대학원 박사 과정을 중퇴하고 회사원이 되었습니다.


그는 울트라캡숑 최고기술경영자(CTO), 네오위즈게임즈 연구원을 역임했다고 하는데요.

음 확실히 능력이 있는 남자인 것은 분명해 보이네요.

그리고 2014년에는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 콩두컴퍼니를 설립했다고 하죠.



또한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서비스를 총괄하는 회사 '누구나 주식회사' 최고경영자(CEO), 교육용 플랫폼 스타트업 클래스팅 연구원을 맡기도 했다고 하니 그야말로 능력 충만 남자답네요.


그리고 현재는 전 세계 최대 프로그래밍 단체 '멋쟁이 사자처럼'의 대표이기도 하죠.

또한 프로그래밍 교육 업체인 '바로가기'를 통해 글로벌 코딩 교육 플랫폼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뭐 이래저래 지숙이 능력 있고 학벌 좋은 남자 이두희를 만나 사랑에 빠진 것인데요.

사실 지숙도 유튜브로 돈도 잘 벌고 학력도 한양여자대학 실용음악과 졸업한 만큼 어디 빠지지 않은 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지숙은 정말 성격 좋고, 야무지고, 당차고, 생활력 강하고 어디 하나 빠질 때 없는 여성이라는 점에서 오히려 전 이두희가 운 좋게 좋은 여자를 만났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지숙♡이두희 커플이 열애를 넘어 결혼까지 갈지는 미지수네요.

아무튼 이두희 지숙 열애를 축하하며 예쁜 연애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