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준용 결혼, 결혼식은 10월 12일 오늘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최준용이 결혼 소식을 밝히면서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배우 최준용이 오늘 10월 12일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합니다. 최준용은 6일 오후 서울 중구 한 웨딩홀에서 올해 초 만난 것으로 알려진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최준용은 결혼에 앞서 스타뉴스에 행봉하게 잘 살겠습니다 고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준용 결혼할 예비신부와 찍은 사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또한 최준용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부하고 광주 다녀옴 이라는 문구와 함께 4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속 최준용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신부하고 광주 다녀옴"이라는 문구와 함께 4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사진 속 최준용은 예비 신부와 환히 웃고 있네요.

최준용은 과거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고백, 아들을 혼자 키워왔다고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동안 혼자서 아이를 키워왔던 최준용의 결혼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준용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학력 데뷔 결혼 이혼 재혼 아들 출연 영화 드라마 등:

-최준용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학력 데뷔

최준용은 1966년 3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최준용 고향은 서울이며, 최준용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최준용 학력으로는 서라벌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준용은 1977년 서울어린이 합창단 단원으로 첫 데뷔를 했는데요, 1986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고, 1990년에는 연극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최준용은 1992년에는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최준용 결혼 이혼 재혼 아들

최준용은 불교신자 여성인 나애 유선희씨를 무명이었던 시절 만나 1년 열애끝에 2002년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유선희씨는 22세(최준용보다 14살 연하였다고 하죠)였고, 대학생 신분(한성대 무용과 재학중)이었다고 합니다.

최준용은 2001년 1월 호형호제 하는 한 PD가 주선한 자리에서 유선희씨를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나와서인지 처음에는 유선희씨가 눈에 띄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선희씨의 적극적인 연락으로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최준용은 유선희씨와 2002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결혼 후 곧 아들 최현우를 얻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이혼을 하게 되었죠!

이후 최준용은 최근까지 이혼남의 신분으로 아들 최현우를 혼자서 양육해 왔는데요, 아들은 아빠의 재혼을 반대했었다고 하는데 이번에 재혼을 한다고 하고 또 행복한 모습을 보니 너무 보기 좋네요.

연극배우 활약 초중기 시절이던 1990년대 중반에 연극 활동을 같이 한 배우로는 윤다훈, 김동석, 정은표, 김병춘, 엄효섭, 성동일, 윤용현, 남성진, 조승연 등이 있습니다.

-최준용 출연 영화 드라마 등

최준용은 먼저는 뮤지컬과 연극무대를 통해 활동을 했었지만 방송 데뷔 이후 개성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주로 주연보다는 조연으로 나오기는 했지만 주연 못지 않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배우인데요,

최준용은 드라마 야인시대, 라이벌, 사랑과 야망, 게임의 여왕, 아내의 유혹, 천추태후, 호바곷 순정, 은희, 저 하늘에 태양이, 솔로몬의 위증, 착한마녀전,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또한 2015년에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배우는 배우다에 특별 출연을 하기도 했었구요, 2009년에는 SBS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습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팬들은 “오~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커플 반지 너무 예뻐요” “멋지십니다. 형님!” “축하~축하~ 이쁜 와이프랑 알콩달콩 행복하시길~” 등의 축하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