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결혼 권다미 지드래곤

배우 김민준이 오늘 11일 권다미씨와 서울 모처에서 가족,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지난 6월 김민준, 권다미는 열애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공개 연애 4개월 만에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김민준의 아내가 되는 권다미는 지드래곤의 누나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당시 김민준은 열애설에 대해 ' 현재 좋은 인연으로 잘 만나고 있다. 하지만 일반인인 상대가 대중들에 노출되는 것이 걱정되는 것은 사실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비연예인이지만 지드래곤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씨는 이미 준연예인이나 다름없고 지드래곤 영향력으로 어마어마한 인파들로 인해 문제를 생각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한편 배우 김민준은 지드래곤과 가족이 되는 것에 대해 상당한 부담감을 느끼는 것도 사실인것 같다. 한 매체에서는 일반인인 상대가 대중들에 노출되는 것이 걱정된다고 인터뷰해 다정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김민준 권다미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권다미는 빅뱅 멤버 권지용의 누나로 유명하지만 패션계에서는 어머어마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인플루언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권다미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했으며 글로벌 브랜드를 소개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습니다.

이후 권다미는 2015년부터 자체 브랜드를 만드는 등 여러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이에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김민준은 과거 자신의 팬클럽을 통해 이상형을 공개하기도 하는데요. 김민준은 ' 스마트하고 서브 컬처에 관해서도 민감하며 운동과 영화를 좋아하는 여자' 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이는 지금의 권다미와 비슷해 팬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데요. 김민준과 권다미는 패션이라는 공통 분모를 ㄹ가지고 있습니다.

김민준은 1976년생으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배우다. 연예계 입문 전에는 유도 선수로 활동했으나 무릎 부상을 당해 선수 생활을 접고 모델로 전향한 것이 지금의 배우 김민준을 만들어 준것이다.


김민준은 올해 나이는 44세이며 권다미는 올해 나이 36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 차이 입니다. 김민준은 1995년 패션모델로 연예계 데뷔했는데요.

이후 mbc '다모'를 시작으로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sbs'프라하의 연인''외과의사 봉달희','인순이는 예쁘다'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김민준은 연기활동 뿐만 아니라 패션 프로그램, 클럽 DJ로 활동 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궁금하지만 지드래곤의 매형이 되는 배우 김민준의 또다른 작품이 궁금해지는 것은 어쩔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