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딸 공개 본문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배우 정준호 둘째 딸 100일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베테랑 연기자 답게 다양한 작품을 소화한 정준호 딸 이하정 나이차이 재산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믹스러운 연기와 진지한 연기 모두 섭렵한 정준호 나이 1969년 11월 9일 생으로 만49세 입니다. 실제나이 1살 어리게 데뷔 초 기재되어 있었으나 이후 정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정준호 고향 충청도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2011년도에 정준호 이하정 두 사람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요. 아내 이하정 아나운서 출신으로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이 10살 차이의 많은 나이차이를 가지고 있어 더욱 놀라움을 주기도 했죠. 현재 두 사람 슬하의 자녀는 아들 한 명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7월2일 '아내의 맛'에서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감동적인 출산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정준호는 출산을 앞두고 입원한 이하정 곁에 꼭 붙어 하나부터 열까지 세세하게 챙겨주는 다정한 남편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출산 날 아침 첫째 사욱이 출생 당시 제왕절개 봉합 부위가 계속 터져 위험한 상황을 경험했던 이하정은 수술실에 들어갈 때까지도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정준호 또한 안절부절 하며 대기실에서 자리를 떠나지 못하였습니다.

이윽고 모두의 축복 속에서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2세 축복이가 힘찬 울음을 터뜨리며 세상밖으로 나왔습니다. 축복이의 모습은 방금 태어난 아기라곤 믿기지 않을 정도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주위를 감탄하게 하였습니다

아빠 정준호는 축복이를 바라보며 싱글벙글 행복한 표정과 함께 축복이의 손짓과 울음소리 하나, 하나에도 마냥 사랑스러운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준호 배우의 아내인 이하정 아나운서는 지난달 26일 오전 10시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3.51kg의 예쁜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고 정준호 소속사인 STX라이언하트가 정준호 득녀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출연중인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정준호 둘째 딸 정유담양이 100일을 맞이하여 지인들의 축하 소식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정준호 딸 2019년 생으로 첫째 아들과의 터울은 5살 터울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아내인 이하정 인스타그램 참고해보면 자녀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로 넓은 인맥을 자랑하고 있는 그는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을 꾸려나가고 있는데요. 골프웨어 사업과 뷔페사업 등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정준호 재산 대하여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정준호 재산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상당한 재력가 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정준호 키 살펴보니 183cm로 아내가 직접 그의 키를 방송을 통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실제로 훤칠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정준호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력을 가지고 있는데 02학번으로 늦게 입학했다고 전해지고 있죠.



아내의맛 출연을 통해 공개된 정준호 아버지 역시 키가 180cm가 넘는 큰 키를 자랑하고 계셨죠. 이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아내 이하정과 불화의 오해들이 많이 있었으나 잠재워져 가서 사실이 아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이하정 유튜브 채널 개설하여 화목한 그의 가족의 일상 모습들을 공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준호 둘째 딸 100일 소식을 맞이하여 그에 대하여 다양한 정보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오는 방송예정인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모습과 축하들이 오갈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불어 그의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