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학 사망 갑작스러움에 안타까움과 연기활동 내용

앞서 26일 오전 송영학(47)이 지난 24일 사망했다는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는데요... 고인의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갑작스러운 그의 소식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연극 출연 및 작연출, 드라마, 영화 출연을 가리지 않고 연기에 매진했던 배우 송영학 이었는데요..

그는 다양한 작품에도 큰 인지도를 얻지 못했으나 작품에 대한 열정은 남달랐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서울경찰병원에 말에 의하면 송영학 사망 이후에 26일 오전 10시 송영학의 발인식이 있었습니다. 송영학은 지난 24일 세상을 떠나 서울경찰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에서 장례식을 치뤘습니다. 사인은 알려 지지 않았습니다.

송영학 사망 이후 고인은 서울 추모공원에서 화장을 거쳐 무궁화공원에 납골될 예정되었습니다.
송영학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경기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연극학 석사 출신입니다. 그는 연기와 연출 다방면에서 활동해왔습니다. 연극 "청혼", "세친구", "어른의 시간", "별이 빛나는 밤에", "화순"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바보", "마스터", "컴, 투게더", 드라마 "연개소문", "라이프 온 마스",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송영학의 드라마 입문작은 연개소문입니다. 그 뒤 쓰리 데이즈 굿 와이프 언니는 살아있다 라이프 온 마스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의 비교적 큰 사랑을 받은 작품에 출연 했고 근래에는 KBS 국민 여러분에 출연했네요.

송영학의 연기무대는 스크린으로도 이어졌습니다. 지난 2006년 영화 떨로 첫 영화 데뷔를 한 뒤 바보 마스터 사우나 대결 조문 등에서 출연했네요. 송영학의 발인식은 26일 오전에 진행됐으며 무궁화 공원에 납골됐습니다. 사망 이유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송영학 사망 소식에 많은 영화 팬들은 슬퍼 했는데요 " 송영학 사망 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젊은 나이에 무엇이 급하다고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TV에서 가끔 보던 배우인데 46세 밖에 안되었는데 아침에 송영학 사망 소식에 놀랐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실 배우 송영학 은많은 사라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늦게 송영학 사망 소식이 알려진듯 한데요 더욱 안타깝습니다. 연기자로 성공하고 싶어서 많은 작품에서  활동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대 배우가 되기 위해서 끈임없이 노력 했지만 정작 빛을 보지 못하고 젊은 나이에 사망 하게 된것입니다.

아직 배우 송영학이 왜 사망 했는지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송영학이 함께한 배우들이 많이 슬퍼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늦었지만 많은 동료 배우들이 빈소를 찾고 있는데요.

아마도 송영학 사망 소식이 늦은것은 가족들이 많이 알리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에 팬들은 "안타깝다.. 많이 유명하진 않으셨지만 가끔 안방 TV에서 마주한 분인데, 젋은 나이에 무엇이 그리 급하다고... 송영학 사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경찰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에 마련됐으며 이날 오전 10시께 발인 절차를 밟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인은 서울 추모공원에서 화장을 거쳐 무궁화공원에 납골될 예정입니다.

송영학 사망,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슬퍼 하고 있는데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고인에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