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동상이몽2에 출연했던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 가족에게 둘째 출산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일 배우 장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통해 "저희 가족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보물 정안이 동생 아리가 태어낫다"는 글을 남기며 둘째를 출산했음을 직접 알렸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고 건강하게 태어났다. 가족 분들과 모든 분의 축복과 사랑으로 잘 지내고 있다"며 아이의 건강 상태에 대해 전했습니다.

덧붙여 "태어나 처음으로 찍는 발도장도 찍고 신기하고 사랑스럽다"며 "오늘 드디어 세상밖으로 아리가 나가는 날이다. 건강하고 행복하고 사랑받는 아이로 잘 키우겠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 2013년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만나 5년 열애 끝에 2018년 5월 결혼했습니다.

배우 장신영은 강경준과 재혼을 하였으며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이 한 명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 1년만에 두 아이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장신영 누구?

이름  장신영(張新英) / Jang Shin young
출생 1984년 1월 17일[2] (35세),  전라북도 군산시 170cm, 49kg, AB형 배우자 강경준(2018년-현재) 자녀 아들 정안(2007년생) 종교 개신교

강경준 누구?

이름 강경준 / Kang Kyung jun
출생 1983년 2월 11일 (36세), 서울특별시 본관 진주 강씨 (晉州 姜氏) 181cm, 79kg[1], A형 배우자 장신영 (2018년-현재) 자녀 아들 정안(2007년생)

장신영 이혼 전남편 위승철씨는 누구?


장신영은 24세 2006년에 연예 기획사 대표 전남편 위승철과 결혼을 했으나 결혼 3년 만에 파경 약 2년간 교제했고, 결혼 5개월 만에 득남을 했었는데요. 이혼 사유는 협의 이혼을 했으나,  이후에 전남편을 고소하면서  전남편이 장신영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사업상의 이유로 연대보증을 한게 이유라고 밝혀졌습니다.


장신영은 슬하에 1남을 두었으며, 이후 편모로서 연예계 활동을 하며 홀로 아이를 양육하며 참으로 고생이 많았을겁니다. 강경준이 장신영을 먼저 좋아하였고, 고백은 장신영이 대차게!!

대답은 바로 다음날 사귀자고 결혼승락도 인터뷰 2주전에 했습니다.

천생연분 입니다!


하지만 든든한 버팀목인 강경준을 만나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첫째아들 역시 한창 예민한 시기일텐데, 너무 착하고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둘째 아이를 임신했으며,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된 두 사람에게 1년만에 찾아온 경사인만큼 행복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