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와 방송인 강남 커플이 출연해 달달한 모습을 뽐냈습니다.

30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방송인 강남 예비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다들 알고계시는 바로 강남 이상화커플인데요.

그들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스토리가 화제입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첫 출연을 앞둔 강남은 긴장을 했는데요.

강남은 동상이몽2 출연 이유에 대해 "여기 PD가 우리를 만나게해주고 이어지게 해줬다"라면서 결혼을 하게된다면 우리프로에 나와달라 그렇게 해서 출연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러고 결혼 발표 직후 일주일이 되서 섭외가 들어와서 스킨쉽 하는 것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강남은 왜 이상화에 반했냐고 하는 질문에 실제모습은 여리여리하고 몸도 작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자다. 이러한 이야기를 할거면 몇시간을 해도 부족하다며 이상화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카메라에 두명이서 나란히 앉아서 인사하는 커플을 보니 되게 보기가 좋았습니다.

강남은 이상화에 대해서 "운동선수라 강해보이겠지만 사실은 부드럽고 애교도 많다."라고 하자 이상화는 강남에게 "오빠가 더 귀엽다"라면서 덕담을 주고 받는 훈훈한 모습입니다.

강남 이상화 만난 계기 둘은 과거에 정글의 법칙에 같이 출연을 해서 여기까지 왔다고 합니다.

강남은 촬영중 걷고 있는 이상화에게 반해서 결혼하겠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국가대표 선수라 조금 조심스럽기도 했었고 서로 호감이 있었으나 강남이 우물쭈물하자 이상화가 먼저 고백을 해버렸다고 합니다.


이상화 혼전임신설 사실 두분이 결혼을 하겠다고 발표한 후에 나온 설이 혼전임신설입니다.

그렇지만 이상화는 단호히 아니라고 밝혔고 결혼 이유로는 "둘이 너무 좋았고 이런생각이 든것은 처음이였다. 어떻게든 행복하게 살아보고자 결심했다"라면서 결혼 이유를 밝힙니다. 그러면서 "작년 평창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따고 그만두는게 너무 아쉬웠다. 25년이나 스케이트를 했지만 더 하고 싶은데 몸이 안따라준다. 너무 슬펐다. 그때 강남에게 이야기를 했더니 모든 것을 다 받아줬다."라면서 이제 이상화는 충분한 휴식을 하면서 결혼을 해서 행복하게 살면 되겠네요.

동상이몽에서는 이제 결혼을 한달 앞둔 두분의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강남은 이상화에게 페디큐어 프로포즈를 하기위해서 몰래 열심히 준비를 하는 모습이 정말 예뻐보이네요. 둘은 설거지를 하거나 요리를 하거나 모든 것이 서로에게 예쁘고 귀여워보이나봅니다. 강남 이상화 양봉커플 앞으로도 예쁜사랑 하길 바랄께요.

강남은 누구?

강남에 대해 조금 더 보겠습니다.

1987년생으로 만 32세입니다.

국적은 일본이였었지만 한국으로 귀화를 한다고 했었습니다.

키는 173CM에 약혼자는 이상화입니다. 데뷔는 정글 엔터 소속 그룹 엠아이비에서 했었으며 팀에서 보컬담당이였습니다. 성격은 꽤나 솔직한편이라고 보여지는데요. 그래서 예능에서도 조금은 논란을 만들기도 하는 그입니다. 악동같은 느낌도 살짝 있지만 친절하고 예의가 밝아서 스텝들은 강남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의 다이어트 역시 한때 화제가 되었었죠?

무려 15KG을 감량했으니 정말 대단하네요.

강남 귀화 출생지와 본명을 보면 강남은 일본인입니다.

일본인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한국말을 꽤나 잘한다고 보여집니다.

한국으로 귀화를 결정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강남은 "이상화와 결혼을 해서도 있지만 계속 한국에서 살아서 나는 한국인이라 생각을 했다. 아빠도 허락을 하셨다. 이제 서류는 거의 준비가 끝났고 신청만 하면 되는 상황이다."

라고 합니다. 이름은 권강남으로 한다고 하네요.

이상화는 누구?

이번엔 이상화에 대해 보겠습니다.

그녀는 1989년생으로 만 30세입니다. 165CM에 62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주종목은 스피드 스케이팅 500M입니다. 사실상 한국의 살아있는 전설이라고 봐도 되는데요. 빙속여제로 500M는 세계신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달만해도 셀수가 없을 정도인데요.

2007토리노 동계 유니버시아드에서 금메달을 따내기 시작하며 2010년 밴쿠버 올림픽에서도 금메달을 따내고 이어서 소치올림픽에서도 금메달 마지막 평창 올림픽에서는 은메달을 따냅니다.

그 이외에도 셀 수 없을정도로 메달이 많이있습니다.

지금까지 정말 열심히 빙판길을 달려온 이상화와

한국인으로 귀화하는 강남 두분이 행복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