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배윤정 재혼소식으로 현재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배윤정은 결혼식을 올리며 우리에게 소식을 전했는데요.


배윤정 재혼 결혼식은 26일날 하게되었는데요. 배윤정의 남편은 스포츠계 종사자로 알려졌으며, 나이는 배윤정보다 연하남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이 같은 소식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를 통해 공개 됩니다.

김우리는 자신의 SNS에 '동생 배윤정 결혼을 했다. 잘생기고 멋진 연하남과 결혼을 했다. 오늘 윤정이는 불혹이라는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최고로 아름다운 신부였다'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됩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배윤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배윤정 결혼식에는토니, 채리나, 황보, 제아, 치타 등 수 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배윤정 결혼을 축하해줍니다.

김우리는 '축하한다 윤정아. 예쁜 아들딸 낳고 행복해라. 남편이 어리고 튼튼해서 금방 될 것 같더라. 다시 한 번 결혼 축하해. 예쁜 커플, 행복하고 싸우지 말고 싸우다 모르겠음 연락해. 오빠가 해결해주마. 결혼은 둘이 하나로 또 새로운 인생이니까 지금처럼 대화하고 이해하며 하나씩 이루어가길 바란다. 결혼 축하해'라며 진심어린 축하 인사를 건네기도 했죠.

배윤정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도 놀라워하며 '대박. 결혼이라니. 결혼이라니!' '진심으로 예쁘다. 늘 강한 모습만 봤는데 수줍은 새 신부네요. 축하드립니다' '다 같이 즐겁고 행복해 하는 것 같아서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 좋다' '새 출발 파이팅' '섹시하고 예쁘고 멋있고 혼자 다 하시네.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 등 반응을 보입니다.

한편 배윤정은 야마앤핫칙스 공동단장을 맡고 있는데요. 카라, 브라운아이드걸스, EXID 등 다수의 걸그룹  안무를 맡아 히트 시켰으며, Mnet '프로듀스101' 시리즈에서 댄스 트레이너로 활약도 했습니다.

사실 배윤정 단장과 가수 출신 사업가 제롬의 이혼한 과거가 있습니다. 둘은 2014년 10월 결혼 후 방송에 다정한 모습을 여러 차례 보여왔죠. 특히 2016년에는 둘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죠. 

하지만 배윤정은 "제롬과 이혼하기로 합의했다. 지난해 말 서울 가정법원에 서류를 제출했고, 이혼 절차가 마무리됐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배윤정 이혼 사유는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음으로 묵인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워낙 사이가 좋았던 터라 이번 소식은 충격을 안겼었죠. 배윤정과 제롬의 주변인들은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 대외적으로 정말 행복한 부부였다. 이혼을 준비하고 있는지, 갑자기 결정한 일인지 알 수 없다. 정말 놀랍다"라며 아쉬움을 표하기도했었죠.


걸그룹 안무를 만들었던 배윤정 단장은 올해 직접 걸그룹 씨앗 론칭을 앞두고 있는 상황일때, 제롬과의 이혼으로 자칫 영향을 받을까 우려되는 부분이 있었지만 잘 소화해냈었습니다.

 결혼은 둘이 하나로 또 새로운 인생이니까 지금처럼 대화하고 이해하며 하나씩 이루어가길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배윤정의 결혼식에는 채리나,황보,토니안,치타,제아 등 배윤정과 절친한 스타 하객들이 찾아 그의 결혼식을 축하했습니다. 배윤정의 새로의 시작을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이쁜 사랑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