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라 전현무 결별 예측


24일 방송된 JTBC 예능 '어서 말을해 ' 에서 박나래의 발언으로

박나래 전현무 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전현무와 함께하는 방송 JTBC '어서말을해'에서 전현무의 이별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출연진들이 초성퀴즈 문제에서 난항을 겪자, 전현무가 출연진들에게 "내가 촉이 좋다고 생각할 때"라는 힌트를 주게 됩니다. 그러자 박나라는 "나는 촉이 잘 안맞는 편이다"라고 했는데요.

 "그런데 내 촉에 소름이 돋았던 적이 있다"라고 말하며 최근 박나래의 촉이 잘 맞아 떨어진 경험을 소개했습니다.

박나래는 "난 현무오빠가 (한혜진과) 헤어질 줄 알았거든" 이라고 돌직구를 날렸는데요. 이 말을 하며 박나래는 전현무를 쳐다봐 더욱 당황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전현무는 한혜진과의 이별 언급에 당연히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멍한 표정을 짓기도 했는데요. 돌발적인 박나래의 돌직구에 전현무는 얼얼하고 당황했습니다. 뒤 이어 우주소녀 보나가 에피소드를 말할때도 전현무는 여전히 표정 관리에 어려움을 보이기도 했어요.

전현무는 한혜진과 2018년 2월 27일 열애설이 났습니다. 이후 두사람은 곧바로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도 전현무와 한혜진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1년이 안된 2018년 12월초 나혼자 산다에서 예전 같지 않은 전현무와 한혜진의 모습의 결별 추측 이야기가 나왔는데 결국 10일 두 사람의 이별이 맞다는 기사가 나왔지만 2시간 만에 이별이 아니라는 기사가 다시 떴습니다.

한혜진은 12월 말 MBC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타고 소감으로 남자친구 전현무에게 감사함을 전했는데 결국 2019년 3월 6일 두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헤어짐을 전했습니다. 이후 전현무와 한혜진 모두 나혼자 산다 출연을 중단하고 방송에 참여하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어서말을해는 전현무와 박나래가 MC로 출연하며 말이 중요한 요즘 연예인들이 모여 진정한 '말의 고수'를 가리는 신개념 퀴즈쇼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