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은 충격을 받았다...우 혜미는 천국에 갔다! 진짜 원인? 우혜미 삶...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출신 가수 우혜미의 사망 소식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이틀 전부터 지인들의 연락이 닿지 않은 우혜미는 전날 밤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숨진 채 지인과 경찰에 발견되었고,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날 연합뉴스 보도 에 따르면 소속사 다운 타운 이엔 엠 관계자는 "우혜미 가 세상을 떠나 경황이 없는 상황"이 라며 "어제 새 싱글 뮤직 비디오 관계자 미팅에 나오지 않았는데 연락 을 해도 닿지 않았다"고 했어요..
2012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 해 이름을 알린 우혜미 는 특유 의 창 법 과 가창력 으로 '톱 4'까지 진출한 바 있
다. 우혜미는 지난 7월 첫 번째 미니앨범 's.s.t' 를 발매해 가수의 꿈을 이루고 활동 중이 었습니다..
22일 가요계 에 따르면 우혜미 는 이틀 전부 터 연락 이 끊겼으며 지난 21일 오후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지인과 경찰에 숨진 채 발견됐다. 정확 한 사인은 알려 지지 않았어요..
소속사 다운타운이엔엠 관계 자는 이날 연합 뉴스와 통해 에서 "우혜미가 세상을 떠나 경황이 없는 상황"이라며 "어제 새 싱글 뮤직비디오 관계자 미팅에 나오 지 않았는데 연 락 을 해도 닿지 않았다"고 했어 요..
2012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얼굴을 알린 우혜 미 는 개성있는 창법과 파워 풀한 가창력으로 '톱 4'까지 진출했다. 지난 7월 첫 번째 미니앨범 's.s.t '를 내고 활동 중 이 었습니다..
‘우혜미’는 <보이스코리아 파이널>의 주인공 이었 는데.. 우승 을 차지 하지 않고도 주인공 이 될 수 있다니! 이 뭔 놀라운 일인가!.. 하지만 그랬다! 파이널 무대 를 뜨겁게 달군 의외의 복병 은 지구인 이 보일 수 없는 외계 행성의 생활 모습을 보인 우혜미가 현장 을 찾은 이들의 뜨거 운 사랑을 한 몸 에 받게 되었 죠..
파이널 무대에 진출한 각 팀의 도전자 4인의 각축 은 너무도 뜨 거 웠었 습니다... 그리고 그 실력 은 타 오디션의 그 무엇의 허전함을 채우고도 남았다. 너무도 완벽한 무대들에 귀는 호강 하고, 피 부에는 닭살이 돋았으며, 현장 분위기는 화끈하게 타올랐었죠..
그 중 우혜미의 활약상은 실로 상상 그 이상 이었는데.. 자신의 무대 뿐만 아니라 타 도전자들의 무대에 대한 이야기를 미리 풀어내는 그녀의 행동 하나 하나 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 주며 즐길 수 있는 분위기로 인도해 갔습 니다...
그녀가 말한 대로 파이 널 무대는 역시나 고 음 위주 의 무대로 진행이 됐고, 자신만은 고음 이 아닌 뭔 가 특별한 무대를 보이고 싶었다는 말 대로 그녀는 고음 위주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녀가 첫 번째 부 른 노래 는 펑키 풍의 경쾌한 댄스곡 이었고, 그 특유의 재치가 더해진 익살스런 무대는 많은 이들의 혼 을 빼 앗아 가버리기도 했죠..
등장 부터 심상치 않은 그녀였다. 자신 의 코치인 ‘길’과 함께 소개 가 되며 등장하는 씬은 개구쟁이 소년 같았고, 노래 를 하는 중간 중간 특유의 장난 끼 가득한 익살스런 표정은 관중 들의 열화 와 같은 호응을 얻고.. 웃음까지 가득 주 었죠..
그녀가 특별할 정도로 현장의 관중을 매혹 시킨 것은 무대 의 매력이 한 몫을 했지만, 사실 중간중간 나오는 녹화된 분량의 모습 때문 입니다... 자신을 빼놓은 3인의 도전자 에 대한 특징을 이야기 하는 찰나에는 배꼽이 어디 붙어 있는지도 모르게 만드는 예능감을 선보 였습니다..
유성은의 섹시한 모습을 표현 하면서는 속옷 을 밖에 입고 온다고 하여 놀 리 며 웃음을 주기도 하 고, 손승연의 파이널 무대를 미리 상상해 보는 순간에는 마치 작두 를 타는 무당 처럼 미리 모습을 재연하여 큰 웃음을 주 고 있죠... 손승연의 그 특유의 날 선 고음 모습 을 특유 의 제스처로 표현할 때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되기도 했습니다..
결국에는 역대 오디션 에서 최초 로 선보이는 그녀의 파격 적인 무대는 ‘서태지 와 아이들’의 <필승>으로 귀결됐고, 이 무대는 파격 그 자체 였습니다.. 어느 오디션 에 서도 이런 도전자를 본 적 이 없다는 수군거림은 이곳 저곳에서 튀어 나올 정도로 그 충격파는 대단 했어요..
우리는 의례히 오디션 파이널 무대 라면 피 튀기는 전쟁의 모습 을 상상하고는 했어요.. 실제 지금 까지의 오디션 파이널 무대에서 제대로 즐긴다는 표현을 할 정도 로 도전에 임한 사람은 없습니다... 거의 모든 도전자 들이 진지하게 도전을 하고, 무리해서 쓴 맛을 보던 모습에서.. 우혜미는 진일보 발전한 모습 으로 진정 즐기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줬습니다..
곡부터 파격이었다. 서태지 와 아이들의 필승 이라니! 이건 큰 놀라움 이였죠.. 어떤 도전자 가 이 노래를 선곡 할 수 있겠는가! 노래 자체가 굉장히 어렵기에 아무 리 실력있는 가수 라고 하더 라도 도전을 하지 못 할 곡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도전했고.. 진정 즐기는 모습 으로 외계인의 모 습을 보였습니다..
자신이 생각한 필승 무대의 기분이 덜 하자 객석 을 향해 그녀 가 한 행 동 또한 놀라웠죠.. 객석을 향 해 그녀가 외친 말은 “마지막 날인데 이렇게 재미없게 놀면 안 된 다”고 말을 하며 일어나 같이 즐기 자는 유도는 많은 이들 을 즐겁게 동참을 할 수 있는 분위기 를 끌기도 했습니다..
현장의 반응과 시청자들의 반응 결과상 우승 은 ‘손승연’에게 돌아갔고, 당연한 결과였는데.. 손승연의 우승과 견주어 비슷한 인기를 얻게 된 또 한 명의 주인 공은 바로 ‘ 우혜미 ’였습니다.. 그녀의 다차 원 정신세계에서 나오는 말투 와 행동은 현장을 찾은 이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었 었죠.. 큰 스타성을 가진 그녀가 어떤 길을 걸을 지 모르지만, 예능계에서 주목해야 할 인물이지 않 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한순간에 가버리시다니 ... 너무 아쉽네요.. 고인의 빈소는 강동 성심병원에 마련됐다고 합니다...
그녀의 비록 사망을 했지만, 우혜미 삶 속에 노래를 불렀던 음반은 팬들은 기억할 것입니다. 오늘 좋지않는 소식일 들려왔고 정말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Comments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