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채 남편 네번째 결혼식

네 번의 결혼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개그우먼 출신 사업가 성은채가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성은채는 9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에요. 연락 잘 안된다고 다들 걱정하셨는데 초기 입덧 때문에 좀 고생했어요. 5개월(18주)안정기가 되어서 알려요. 황금이가 아들이라네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저도 아들맘 합류합니다. 초음파에서부터 흥이 많은 아이. 아직 태어나지 않았는데도 많은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태어나길. 엄마가 열심히 태교할게. 막달이면 비행기 못 타서 우리 남편 옆에 좀 더 있다 한국에 갈게요"라는 문구와 함께 아들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임신 축하 선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랜만이에요. 연락 잘 안된다고 다들 걱정하셨는데 초기 입덧 때문에 좀 고생했어요. 5개월(18주) 안정기가 되어서 알려요. 황금이가 아들이라네요. 저도 아들 맘 합류. 초음파에서부터 흥이 많은 아이. 아직 태어나지 않았는데도 많은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태어나길 엄마가 열심히 태교할게요. 막달이면 비행기 못 타서 우리 남편 옆에 좀 더 있다 한국에 갈게요.

성은채 결혼 남편 네번의 결혼식

성은채는 지난해 12월 중국 심천에서 13살 연상의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해 화제가 되었었죠!


당시 두 사람은 서로의 국적과 종교를 고려해 중국 심천에 이어 한국, 남편의 고향인 중국 후난성, 네팔 등 총 4번에 걸쳐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성은채의 남편은 부동산업, 건설업 등을 하는 중국인 사업가로, 몽골 울란바토르 전 시장의 소개로 만나 결실을 맺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성은채 프로필 나이 고향 본명 학력.

개그우먼 성은채는 1987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성은채 고향은 대구직할시이구요, 성은채 본명은 김은채라고 합니다. 성은채 학력은 대구중앙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은채 데뷔 활동 뮤지컬 배우 개그맨 드라마 영화배우

성은채는 지난 2006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 이듬해 MBC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는데요, 이후 개그야에 출연하면서 그 외 섹션 TV연예통신, 결혼 못하는 남자, 태희 혜교 지현이 등에도 출연하기도 헸는데요,

성은채 영화 가자 장미여관으로, 몸매

성은채는 특히 영화 가자 장미여관으로에서 개그우먼 출신으로 드물게 늘씬한 몸매로 전라 노출시도를 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성은채는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코미디, 시트콤 부문 신인상을 받기도 했으며, 현재는 중국과 몽골을 오가며 미용기기 수출과 키즈모델 매니지먼트 관련 사업가로 활약 중입니다.

한 사람과 네번의 결혼식은 한국에서는 흔히 볼수 없는 일이다. 이것도 나라 문화와 개인 종교의 차이로 생각하면 될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