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결별 인정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의 안재홍은 1986년 3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바로 배우 안재홍 결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배우 안재홍은 지난 2016년도에 열애를 인정했었느데요!


배우 안재홍이 교제하던 연인과 이별했어요. 18일 안재홍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안재홍이 여자 친구와 헤어진 것은 사실입니다. 보도가 오늘 나온 것이고, 헤어진 건 꽤 오래전 일”이라고 밝혔 습니다.


안재홍은 tvN "응답하라 1988" 종영 직후인 지난 2016년 5살 연하 건국대학교 영화과 후배와 2년째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한 바 있습니다. 그때 당시 두 사람은 2년째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안재홍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안재홍이 여자친구와 결별한 사실이 맞고, 결별한지는 꽤 되었다고 합니다.


결별 이유는 안재홍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져서라고 하는데요, 안재홍이 응팔 이후 활발하게 활동해 온 모습을 떠올려보면 공감이 가는 사유라 안타깝습니다.


예전보다 스케줄이 많아지고 개인적 시간이 많이 없어지니 여자친구와 사이도 소원해졌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예전보다 만나기 힘들어 졌으니 트러블도 많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안재홍은 지난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했어요. 이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 역할을 맡아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영화 "족구왕", "스물",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에 출연 했고, 근래에는 JTBC "멜로가 체질"에 출연 중입니다.


현재 안재홍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드라마 피디 손범수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습니다. 안재홍은 겉으론 모든 걸 갖춘 듯하나, 알고 보면 찌찔한 드라마 피디 손범수 역으로 감정 기복이 널뛰듯 심한 똘 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 을 맡은 천우희와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안재홍은 이 작품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 10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안재홍 결별 했지만 새로운 사랑이 찾아 오겠죠?